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가 군 PX 채널에 신규 제품을 입점시키며 군 장병을 위한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입점은 기존 PX 채널에서 셀퓨전씨 제품이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데 따른 것으로, 야외 활동과 훈련이 잦은 군 생활 환경을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규 입점 제품 가운데 ‘포스트 알파 시카 카밍 다운 크림’은 과거 PX 인기 품목이었던 카밍 다운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케어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자외선과 적외선, 냉·온풍, 물리적 외부 자극 등 일상 속 주요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진정 테스트를 완료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 노출되는 군 장병들의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특히 1+1 기획 세트로 구성돼 실용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갖췄다.
함께 선보이는 ‘셀퓨전씨 스틱 썬스크린 100’은 휴대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썬스틱 제품이다.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어 야외 훈련이나 일과 중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북극 빙하수, 자작나무 수액, 해양 심층수 등 수분 케어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진정을 돕고,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군 생활 환경에 적합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셀퓨전씨는 이번 신규 입점을 포함해 썬케어를 중심으로 보습 크림, 클렌징, 의약외품 등 총 7개 제품을 PX 채널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군 장병은 물론 가족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PX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한 고객층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군 생활에 필요한 스킨케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도 함께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 장병들의 피부 고민을 고려한 제품 구성과 합리적인 기획을 통해 PX 유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라 기자 다른기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