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감각적인 비주얼을 앞세운 신제품 ‘마쉬멜로우 초코 케이크’를 선보인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거창한 기념일이 아니어도 케이크로 일상의 즐거움을 나누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케이크는 맛과 함께 ‘보는 즐거움’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만화 속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키치한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웠다. 진한 초콜릿 풍미의 데블스 푸드 초코 시트 사이에 딸기잼과 딸기 크림을 더해 달콤함과 상큼함이 균형 있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묵직한 초콜릿의 깊은 맛에 과일의 산뜻함이 더해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위에는 브라운과 핑크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적용하고, 핑크 마쉬멜로우가 자연스럽게 녹아내리는 듯한 연출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마쉬멜로우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더해져 비주얼뿐 아니라 식감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중앙에 올려진 빨간 딸기는 촛불을 연상시키는 디테일로 위트를 더한다.
또한 1인 가구와 소규모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홀케이크보다 한층 작고 가볍게 구성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작은 기념이나 SNS 인증샷용 디저트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제품을 통해 케이크 한 조각으로도 파티 분위기와 특별한 순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경험을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마쉬멜로우 초코 케이크’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