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루트젠 ‘뿌리 볼류머’ 출시

두피 케어와 볼륨 스타일링을 한 번에

▲ 사진출처=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의 두피·탈모 전문 케어 브랜드 ‘려(Ryo)’가 루트젠 라인의 신제품 ‘루트젠 뿌리 볼류머’를 공개하며 여성 두피·볼륨 케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2023년 첫선을 보인 루트젠 라인은 두피 에센스와 리페어 세럼을 중심으로 여성 탈모 증상 케어 분야에서 빠르게 입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루트젠 두피 에센스는 올해 올리브영 전체 판매 랭킹 1위에 오르며 브랜드의 성장세를 견인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루트젠 뿌리 볼류머는 두피 강화 성분에 볼륨 스타일링 기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프레이 형태로 필요한 부위에 직접 분사할 수 있어 샴푸 후 가볍게 뿌리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려는 자체 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직후 형성된 정수리 볼륨이 24시간 유지되는 효과, 모발 굵기 개선, 최대 210도 열 손상 보호 기능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제품에는 저분자 로즈 단백질, 콩 유래 펩타이드 복합체 등 입체 볼륨 부스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딱딱하게 굳지 않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탄탄한 두피에서 시작되는 자연스러운 볼륨을 누구나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루트젠 라인의 범위를 넓혀 보다 다양한 두피 고민과 스타일링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루트젠 뿌리 볼류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